아스트로 문빈 사망, 문수아도 큰 충격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25세 젊은 인생을 마감해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19일 저녁 8시경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합니다. 매니저가 경찰에 신고했으며, 사인은 정확히 알려진 게 없습니다. 경찰은 스스로 자살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고 전했습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과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소속사와 멤버들은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미국에 일정으로 머물고 있던 차은우 씨는 비보를 듣자 곧 귀국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이돌 남매로 유명했던 친동생인 문수아도 큰 충격과 상심에 빠졌습니다. 여동생 문수아는 그룹 빌리 멤버로 현재 큰 슬픔 속에서 빈소를 지키는 중입니다.
문빈은 동생 문수아와 올초 방연된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함께 출연했고 이때 수아가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문빈은 부모님의 권유로 아역배우로 시작했으며, 2016년 차은우, MJ, 진진, 윤산하와 멤버로 아스트로로 데뷔했습니다.
* 문빈
판타지아 소속 아스트로 멤버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데뷔
2016년 2월 ASTRO 미니 1집 Spring Up 데뷔
* 문수아
2021년 미니 1짐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one 발표
그룹 빌리로 데뷔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청소년 전화 1388
댓글